회사소개

OPENTIME 은?

“키워드를 검색 했을 때 자신의 웹사이트가 상위노출 되는 것은 번화가에 매장을 차리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번화가 앞 매장

이야기에 앞서 오픈타임이 생기게 된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STORY – 01

 

‘사실 전 실패한 사업자였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벌이가 만족스럽지 않아 무작정 퇴사를 선택 하였고, 당시에는 쇼핑몰이 유행하여 스토어를 운영하다가 자사 웹사이트를 운영하였습니다. 

여러 방법을 통하여 꽤 괜찮은 수입을 올렸으나 알고리즘이 바뀌게 되자 매출이 주저앉는 경험을 했습니다. 

 

이때 투잡까지 하며 버텨보았지만 방향성을 잡지 못해 폐업을 맛봤습니다.

 

‘어디서부터 문제인걸까..’
‘왜 결제로 전환되지 않을까..’

 

오랜 고민 끝에 답은 ‘노출’, ‘마케팅’, ‘제품’ 등의 문제였습니다. 

 

‘노출’이라는 것은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느껴

 

이와 관련하여 SEO에 대한 공부를 이어갔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이라면 검색 엔진 최적화의 중요성은 어쩌면 저보다도 이 글을 읽으시는 대표님들이 더 잘아시고 간절하다고 감히 예상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사람들이 모르면 전환이 일어날 수 없으며, 노출과 관련해선 검색 엔진을 이해해야 하는 마케팅의 최종 단계라고 느꼈습니다.

 

그 이후로 마케팅과 더불어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지식을 흡수하기 위해, 어쩌면 실패하지 않기 위해 공부를 했던 것 같네요.  

 

좌절하는 모습

STORY – 02

 

어느정도 공부가 되어 자신감이 생겼을 쯤, 여러 웹사이트를 구축 후 국내의 많은 SEO 업체 및 블랙햇 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을 이것저것 사용해보며 실험을 많이 했습니다. 

 

성공적 이였으며 순위가 상위에 올라갔을 때의 감정은 지금 생각해봐도 그때만큼 기쁜적은 없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점은 이런 것들은 구글의 ‘스팸 업데이트’ 마다 계속해서 패널티를 받는 문제점에 직면하게 됩니다. 

 

공들여 만들어 놓은 웹사이트가 한순간에 날아가면 많은 문제점이 생긴다는 것들을 깨달은 후 이에 맞춰 직접 작업을 하려고 마음을 먹게 된 계기가 됐습니다.

 

또한 업계의 전문가들이 문제점에 대해서 지적해주지 않아 이 시장의 문제점에 대해서도 인지를 하게 되었죠. 

 

공부하는 이미지

STORY – 03

 

이후로 작업을 직접하게 되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 끝에 많은 업데이트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방법을 터득한 후 제 웹사이트에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의 저처럼 같은 상황에 직면해있는 지인들을 하나 둘 도움을 주었고 만족하고, 유입과 매출이 증대되는 것을 봤을 때 

 

이젠 자신있다

 

라고 결정적으로 마음을 먹은 후 업계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백링크 생성 후 갯수만 늘리고 나몰라라 하는 것이 아닌 결과를 증명하게 되면 장기적으로 ‘WIN-WIN’ 할 수 있는 관계가 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SEO를 통한 매출증대

SEO는 정답이 없고 제가 최고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어보시는 대표님들의 간절함은 누구보다 더 이해하고 공감하고 있다고 확신이 듭니다.

 

그렇기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하여 누구보다 진심으로 노력하고 공부하며 고객사의 매출증대를 생각합니다.

 

피땀 들여 제작해 놓은 웹사이트, 잘못된 백링크 작업으로 검색 엔진에게 패널티를 받게 되면 그동안 고생해서 쌓아 놓은 공든 탑이 무너지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미쳐 생각하지 못한 리스크를 감안하여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목표를 상상해주세요.
구현은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세부적인 기획, 매력적인 홈페이지, 상위노출이 합쳐져 실패할 수 없는 비지니스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SEO도형01
SEO도형02